BLOGGER TEMPLATES - TWITTER BACKGROUNDS »

link ke blog baru..

link ke blog baru..
tekan gambar untuk ke blog baru.. :)

20091117

나의 미래 남편

hye! 오늘 나는 나의 특별한 남자 친구를 소개하고 싶다
그의 이름 I could't는 그는 누구인지 나가 각자를 알고 있기 원하지 않기 때문에 밝힌다
그는 그가 smka maahad hamidiah에서 공부하고 있는 15 세 n이다
그는 두번째 b.b.bangi에 있는 alamanda n에 2 집. .first 집이 있다 있다
그리고 지금 그는 그의 두번째 집에서 stayying

그는 친절한 소년이다 아주 좋은.
그는 귀여운 아주 good-looking n이다
그는 또한 많은 은밀한 admirre가 있다
그러나 나는 그가 그의 특별한 여자 친구이기 위하여 저를 선택하기 때문에 나가 이렇게 gratefull다는 것을 생각한다.
좋습니다, 나가 그에 관하여 말해서 좋은 다만 이것


ahaha..spe yg pndai bhse korea je bole fhm
p law pndai bce p x phm x bole gak ah..

try ur bes!

No comments: